호스팅 업체에 어떤 개XX가 자꾸 디도스 공격을 해서 어쩔 수 없이 호스팅 서비스는 못하신다네요.
개인적으로 사비 들여서 하시는건데 거기에 불만 갖는 미친놈들은 뭔지 모르겠고.
워드프레스 이사 갈 곳 찾기도 힘들거니와 호스팅 무료인 부분은 뭐같으니 내가 내 돈 내고 유료로 하지 않는 이상 이 워드프레스도 유지하긴 힘들 것 같네요.
지금 개인적으로 백수라 유료 결제까지는 감당하기 힘든 부분도 있고요.
괴담수사대는 다시 네이버 블로그로 옮기든가 하겠습니다.
현재 티스토리 및 본인 커뮤니티에서만 연재하고 있습니다.
+다행히도 디도스는 아니었다네요
블로그 부업이요? 그게 어떤 일인지 알고는 계신거죠? 블로그가 그 일 하는 동안 다 망가져요. 일 시키는 사람이 블로그를 파서 주는 게 아니라 내 블로그에 해야 한다고요.
남이 어떤 상황인지 잘 알지도 못하면서 그렇게 까대기 하시면 재밌으신가봐요.
걔들도 땅은 안 파겠지만 적어도 무료 서비스가 있는 곳에서 하다가 여기 괜찮네 싶으면 돈 벌어서 결제도 하고 그러는거죠.
지금 한달에 얼마나 빠져나가는 지 일일이 내역이라도 공개해드려야 하나요?
생각은 좀 하고 말하세요. 머가리 필터링 거치지 않고 아가리에서 나오는대로 글 싸지르지 말고.
유료 호스팅 쓰면 뭐가 어떻고 무료 호스팅 쓰면 어떻습니까?
제발 그딴 지적질이나 하고 계실거면 라이츄님께 만원이라도 쥐어드리고서 하시던가요.
호스팅 업체는 땅 파서 장사하냐고요?
이 호스팅 업체를(라이츄님이 실명을 거론하지 않아서 제가 말할 순 없겠네요) 모르시면 그냥 가만히 계심이 좋을겁니다.
참, 그리고 대체가 1년에 만원에 호스팅 해주는 사이트는 어딘지 궁금하네요. AWS Lightsail도 최저가 기준으로 $2.5/mo인데 말이죠.
오키에 ‘스포어 통해서 호스팅 받고 있었는데 디도스 공격이 있었고 그것떄문에 중단한다는 얘기를 들었다, 괜찮은 무료 호스팅 업체가 있느냐’라고 올렸었습니다.
아키스밋, 방명록이라도 막아줘서 고맙다고 해야 할까요?
+아, 댓글은 스팸처리 했습니다.
오키 보고왓습니다. 누군지 대충 알 것 같네요.
요즘 뚜껑 열리는 일 밖에 없으니 이거 참 장수하긴 글렀습니다 ㅎㅎㅎㅎㅎ;
그런 종자들은 무시가 답인 듯 합니다. 아예 상종을 하질 말아야 인생이 편해지지 일일이 신경쓰다간 정말 일찍 뒤지게 생겼더군요 ㄷㄷ
근데 본인은 그러질 못하는게 함정..
저도요.
오늘도 댓글 달러 왔으면 호스팅요금 니가 줄 거 아니면 셧더마우스 하려고 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