씻다가 떠오른 아이디어 두개

1. 별찍기 패턴을 줄별로 바꿀 수 있나?
그니까 for i in range(5)면 0~4인데 여기서 짝수번째 줄만 출력하고 홀수번째 줄은 출력을 안한다던가 출력 문자를 바꾼다던가 그런거.

사실 날코딩은 깃헙에 for랑 while 코드가 있어서 할 수는 있는데 결과를 보려면 어쨌든 IDE가 있어야된다는건 함정.
그리고 지금 난 윈도우를 쓰고 있고 이 놋북에 파이썬이 안 깔려있음. 왜죠 귀찮아서

2. 포고->홈 연동 개체 변환기
포고는 개체값이 대충 그래프로 표기되어서 본가보다는 읽기 쉽고(본가는 0, 30, 31 말고 이게 뭔지 대충 범위만 나옴), HP, 공격, 방어를 변환하는 공식과 어떻게 변환되는가만 알면 구현 자체는 쉬울 거 같음. 일반몬은 모르겠고 레이드로 포획하는 전설의 포켓몬은 레벨도 20으로 고정이고(리서치는 15로 고정).

-개체값 변환 공식: GO*2+1(그래서 GO에서 15면 본가에서 V로 감)
-스테이터스 변환 패턴: HP-HP/공격-물리, 특수/방어-물리, 특수/SPD: 랜덤 ㄹㅇ 운나쁘면 5v1z 쌉가능 참고로 내가 직접 봤다 그걸…